경제

에어케어사업 앞으로 공기의 소중함을 더 느기게 될 것!

스마트뉴스 2021. 1. 6. 16:32

20~30년 전만하더라도 누가 물을 사먹을꺼라 생각했을까요? 지금이야 생수며, 정수기며 어찌보면 당연하다 싶을 정도로 물을 사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곧 공기도 사서 마셔야 할 시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각종 오염으로 인해 신선한 공기를 마시기가 참 힘든 세상입니다. 특히 도심지역과 그 인근지역까지는 각종 매연과 오염물질들이 많고, 미세먼지와 황사 등등 깨끗한 공기를 마시기 힘들지요. 시골도 요즘은 각종 공장들이 많이 들어서면서 대기오염이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람이 살면서 의식하지 못하는 정말 소중한 존재가 바로 공기인데요! 신선한 공기를 위해 지금 많은 사람들이 공기청정기, 마스크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런 공기의 소중함을 느끼게 될 것이고, 그럼으로 인해 에어케어사업은 성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사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에어필터와 보건용 / 산업용 마스크를 생산하는 기업들은 그 기술을 증가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에어케어사업을 하고 있는 LG전자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선보이고 있고, 씨앤투스성진은 에어필터 및 마스크 제작 전문업체입니다. 

 

 

그리고 전세계적으로 대기오염, 수질오염, 토지오염 등 인류의 생존 때문에 망가진 지구를 살리기 위해 친환경정책을 계속 추진하고 있습니다. 미국을 비롯한 각종 선진국과 우리나라 또한 각종 친환경사업을 발표하고 추진을 하고, 탄소배출제한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공기를 사마셔야 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인류의 친환경을 위한 노력이 꼭 결실을 맺었으면 좋겠습니다.